그레첸 올슨의 '내 이름은 호프' 책 페이지 수가 궁금해요. 출판사도 알려주세요.
조회 6
답변 0
'내 이름은 호프'는 그레첸 올슨이 쓴 자기계발서로, 총 264페이지입니다. 이 책은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많은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죠. 출판사는 '꽃삽'으로, 2021년에 발간되었습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자신의 힘든 경험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사고와 변화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특히, 희망의 중요성과 그것이 우리의 일상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내 이름은 호프'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 독자들이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조언들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슷한 주제를 다룬 다른 책들과 비교해보면, 예를 들어 안젤라 덕워스의 '그릿'이나 마틴 셀리그먼의 '플레저 원칙'도 각각 다른 관점에서 목표 설정과 행복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슨의 책은 개인적인 이야기와 감정적 연대감을 중심으로 하고 있어 좀 더 쉽게 공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책을 읽으면서 흥미로운 점은 저자가 직접 겪었던 사건들을 토대로 하여 진솔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생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사람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이 책을 읽기 전에는 미리 독서 계획을 세우고 중요한 내용을 메모하면서 읽으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첫 번째 답변을 작성해보세요!